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비와이네 집에 있는 테라스!!
넓은 공간과 인조잔디 그리고 쉴수 있는 공간까지 ㅋㅋ


사람이 앉는 곳이지만 이미 누렁이 들한테 점령을 당해 앉을 곳이.... ㅜ.ㅠ
다른 의자도 있기는 하지만 저기가 제일 폭신하답니다.
누렁이들도 폭신한 곳이 좋은가 봅니다.


꼭 사진 잘찍다가 혼자만 튀어 나오는 비와이~ 
관!! 종!! 인거야? ㅋㅋㅋ
무슨 여자아이가 이렇게 잘생겼어 ㅋㅋㅋ


비와이는 햇살이 뜨거워 그늘진 곳으로 가서 쉬는중!!
불러도 오지않는 나쁜뇬!!!


비와이가 편하게 쉬는 꼴을 못 보는 비제이!! ㅋㅋㅋ
비제이는 질투가 많아 비와이가 제가오면 늘 비와이한테 시비를ㅎㅎ


비와이가 참다가 그만하라며 승질을 부리는데 별로... 효과가 없다는...
비와이는 화내도 별로 무섭지가 않고 그냥 귀엽다는 ㅎㅎㅎ


비와이 정말 잘생겼죠? ㅋㅋㅋ


비제이야 넌 뭘 먹는데 표정이 그러니? ㅋㅋㅋ
장난감이 맛있는거야? 혼자 그렇게 먹으면 뺐길텐데 ㅎㅎ


비제이가 인형을 열심히 뜯자 찬이랑 비와이도 궁금했는지 삼삼오오 모여서 구경중 ㅋㅋ
너네도 비제이가 이해가 안돼지? 나도그래 ㅋㅋㅋㅋ


비와이는.. 구석에서 삥뜯기는중.. ㅋㅋㅋ
비와이야 넌 그냥 아무것도 물고 다니지마 맨날 뺐길꺼면서 ㅋㅋㅋㅋ
뼀겨도 화한번 안내는 착한 비와이^_^


물먹는 것도 눈치보면서 먹는거야? 
왜 먹다말고 찬이오니깐 도망가는데? ㅋㅋㅋ
찬이가 유일하게 화 안내는 애가 넌데....
너무 쫄지마 ㅋㅋㅋㅋ


요즘은 예전처럼 이렇게 세녀석이 모이는 일이 별로 없는데.
다들 먹고 살기 바쁜지라 ㅎㅎ

여럿이 모이면 모일 수록 이쁜 누렁이들!!
여기에 한놈 더 있어야하는데 제일 바쁜아이라 ㅎㅎ

다음엔 다같이 모이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